'비용만 45억?' 곧 결혼하는 베컴 아들의 놀라운 결혼식 수준

90년대 최고의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빅토리아 베컴, 영국 축구의 아이콘이자 구단주로 거듭난 데이비드 베컴. 이들은 현재 네 아이의 부모이기도 한데요. 얼마 전 이 부부에게 기쁜 소식이 하나 전해졌습니다. 바로 내년에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장남 브루클린 베컴이 결혼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상대는 니콜라 펠츠입니다. 니콜라 펠츠는 브루클린 베컴보다 4살 연상으로 올해 25세이며, 미국인 배우입니다. 대표작은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인데요. 이 영화에서 테사 예거 역할을 맡으며 전작에서 많은 인기를 누린 메간 폭스의 뒤를 이어 트랜스 포머의 인기를 견인하기도 했죠. 니콜라 펠츠는 상당한 금수저이기도 합니다. 아버지는 월가에서 가장 공격적인 기업 사냥꾼으로 알려진 넬슨 펠츠인데요. 지난해 경제 전문지 포브스 매거진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넬슨 펠츠의 자산은 16억 달러로 베컴 부부의 자산인 9억 달러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라고 합니다. 니콜라 펠츠를 단지 할리우드 신인 여배우쯤으로 알고 있었던 사람들은 니콜라 펠츠가 돈을 보고 브루클린 베컴을 만났다는 오해를 하고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은 것입니다.

금수저와 금수저의 만남이기에 이들의 결혼식 과정은 매우 호화로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먼저 얼마 전 이들은 약혼을 했는데요. 브루클린 베컴은 35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 5억 2,800만 원 상당의 약혼반지를 니콜라 펠츠에게 선물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어 이들이 결혼식을 할 장소도 언론에서 보도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결혼식장은 아마 멋진 풍광을 가진 이탈리아의 리조트 보르고 에그나지아(Borgo Egnazia)가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곳은 지난 2012년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시카 비엘이 결혼식을 올린 곳이죠. 얼마 전 이 커플은 빅토리아 베컴과 함께 이곳을 둘러봤다고 하는데요. 이후 브루클린 베컴의 세 동생들 로미오, 크루즈, 그리고 하퍼와 만나 즐거운 여행을 했다고 합니다. 보르고 에그나지아는 프라이빗 비치가 있으며, 스파동, 메인 빌딩이 있는데요. 400명이 넘는 하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결혼식 음식은 베컴의 절친한 친구인 고든 램지가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든 램지는 영국을 대표하는 스타 셰프인데요. 2001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3개의 별을 받은 뒤 이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미슐랭 스타를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인 것 같은데요. 전문가들은 아마 결혼식에만 300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 45억 원이 넘는 돈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금수저와 금수저의 만남 다운 규모인 것 같은데요. 세기의 결혼식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