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아이보리? 대세는 실버다!' 실버 웨딩드레스 스타일링 BEST 6

심플하고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신부들도, 막상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면 생각이 조금 달라집니다. 너무 밋밋한 드레스보다는 비즈나 반짝이 혹은 자수 등의 디테일이 더해지면 웨딩드레스가 매우 고급스러워 보이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과감한 신부들은 실버 컬러에 가까울 정도로 반짝거리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마치 보석처럼 반짝이는 컬러로 눈에 잘 띄고, 트렌디하며, 사진에도 멋지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런 드레스는 리셉션 드레스로도 딱인데요. 오늘 커플스토리에서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실버 컬러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1. 소재 자체로 특별하게

반짝거리는 실버 컬러의 웨딩드레스는 소재 자체로 특별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이에 별다른 디테일을 더하지 않아도 밋밋하지 않죠.


2. 머메이드 라인

섹시하고 고혹적인 신부가 되고 싶다면 '실버 컬러 + 머메이드 라인'의 조합도 훌륭합니다. 


3. 발랄하고 트렌디한 미니 드레스

파티 분위기의 스몰 웨딩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미니 드레스입니다. 실버 컬러가 미니 드레스를 만나면 발랄하고 트렌디해 질 수 있죠.


4. 시스루

과감한 선택을 하고 싶다면 시스루 소재의 웨딩드레스는 어떨까요? 실버 소재와 만나며 그리 야해 보이지 않고 세련된 섹시미를 뽐낼 수 있습니다.


5. 유니크한 스타일링

실버 컬러의 웨딩드레스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흰색 웨스턴 부츠나,  흰색 힐, 혹은 진주 목걸이 등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6. 결국은 클래식

실버 컬러이지만 클래식한 라인을 선택한다면 더욱 우아함을 뽐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