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에 200만원?' 강남♥이상화가 선택한 신혼 여행지는 어디?

지난해 9월 SBS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편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강남과 이상화가 결국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 소식과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들은 10월 12일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신혼여행지를 선택하는 과정을 <너는 내 운명> 시청자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상화는 전지훈련으로 자주 갔던 캐나다를 선택해 첫 금메달과 세계 신기록 장소를 보여주고 싶어 했으나 강남은 신혼여행은 둘 다 안 가본 장소에 가보고 싶다는 의견을 냈죠. 이탈리아, 하와이, 스페인, 프랑스 등이 후보에서 빠지고 결국 신혼여행지는 몰디브로 정해졌네요.

얼마 전 강남의 SNS에는 신혼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강남 이상화가 선택한 리조트가 어디인지 궁금해 했는데요. 정답은 게시글의 해시태그에 있었습니다.

이들이 선택한 리조트는 몰디브 마나파루 섬에 위치한 '자 마나파루(Ja Manafaru)'였습니다. 

마나파루 섬은 약 4만 평 정도 되는 작은 섬으로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서 수상비행기로 7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꽤 멀기는 하지만 오히려 거리 때문에 천혜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자 마나파루는 이 섬 전체에 걸쳐 조성되어 있으며 매우 럭셔리한 시설로 로맨틱함을 더해주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비치 방갈로 △선라이즈 워터 빌라 △선셋 워터 빌라 △원 베드룸 비치 스위트 등 총 7가지 종류의 객실이 있는데요.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일출을 볼 수 있는 방, 일몰을 볼 수 있는 방, 인피니티 풀이 갖춰진 방, 침실이 1개, 2개, 혹은 3개 있는 방 등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총 일곱 군데의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등이 있으며 다른 몰디브 리조트들과 마찬가지로 수상 스포츠, 인근 섬 투어, 스노클링 등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자 마나파루는 2명 기준으로 1박에 최소 80만 원 최대 200만 원 정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강남의 SNS가 리조트에 대한 칭찬으로 가득 찬 것을 보니 이 부부도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네요. 

한편 강남은 #부부생활이제시작 이라는 해쉬태그를 붙이며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들의 앞날, 금메달처럼 항상 빛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