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티 안 나 vs 깔끔한게 최고' 심플 명품 웨딩 밴드 TOP7

'결혼반지' 다운 거창한 반지를 고르는 커플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웨딩 밴드가 대세이죠. 오늘 커플♥스토리에서는 커플링으로도, 웨딩 밴드로도 좋은 명품 주얼리 브랜드의 심플하고 깔끔한 반지를 소개합니다.


1. 까르띠에 1895 WEDDING RING 

'까르띠에'라고 하면 보통 러브링, 클래쉬 드 까르띠에, 저스트 앵끌루 정도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좀 더 질리지 않고 타임리스한 스타일을 찾는 사람이라면 1895 웨딩링이 더욱 좋은 선택이겠죠.


2. 쇼파드 TIMELESS WEDDING BAND

장동건 고소영의 웨딩 밴드로 주목받은 명품 주얼리 브랜드 쇼파드. 그중에서도 이 웨딩 밴드는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깔끔한 라인의 타임리스 웨딩 밴드입니다. 쇼파드에서 공수하는 금은 100% 윤리적으로 채굴한 것인데요. '윤리적이지 못한 럭셔리는 진정한 럭셔리가 아니다'라는 철학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3. 티파니앤코 THE TIFFANY SETTING NESTING WIDE BAND RING

누구나 다 아는 티파니의 '티 컬렉션'과 같은 디자인을 피하되, 너무 클래식한 디자인은 피하고 싶다면 이 웨딩 밴드도 좋은 선택입니다. 소문자 v라인이 유니크함을 더하고 있네요.


4. 불가리 MARRYME PLATINUM WEDDING BAND

다소 강렬하고 건축적인 실루엣을 가지고 있는 메리미 플래티넘 웨딩밴드. 그러나 모던함을 좋아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한 번쯤 고려해볼 만한 디자인입니다.


5. 다미아니 NOI 2 ROSE GOLD RING

다미아니의 NOI2 디자인은 다이아몬드가 안으로 숨어있는 형태입니다. 반지 착용자들이 더욱 소중하고 의미 있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 쇼메 LES ETERNELLES DE CHAUMET CLASSIQUES WEDDING BAND

쇼메의 레제떼르네 웨딩 밴드는 사실 누구나 낄 수 없는 디자인입니다. 왜냐하면 반지가 얇기 때문이죠. 그러나 손가락이 얇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한번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7. 반클리프 앤 아펠

LESS IS MORE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요?


한편 이런 주얼리들은 가격이 꽤 비싸지만 '명품인 것이 티가 안 난다'라는 의견도 많아 누구나 명품인 것을 알아보는 시그니처 라인을 선택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각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심플 이즈 더 베스트'라는 의견을 가진 분들은 오늘 소개한 반지도 유심히 살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