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한 올 안삐져나온 올림머리는 이제 그만!' 내추럴 웨딩헤어가 대세

'웨딩 헤어'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머리카락 한 올도 삐져나오지 않은 완벽하게 단정한 올림머리가 떠오를 것 같습니다.

스몰 웨딩이 일상화되고, 개성 있는 신부들이 늘어나면서 이런 헤어스타일은 점점 없어지는 추세인데요. 신부들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좀 더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자연스러운 웨이브나 포니테일을 선택하는 추세입니다.

이왕 개성을 준다면 남들과 다른 브레이드 헤어(땋은 머리) 스타일은 어떨까요? 자유분방하고 보헤미안적인 이미지를 주지만 동시에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느낌까지 더해주는 브레이드 헤어를 소개합니다.

먼저 반머리 형태의 브레이드 헤어입니다. 자유롭고 내추럴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사랑스럽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동시에 줍니다. 반머리를 할 때는 보통 웨이브를 살짝 가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뒤로 땋아 연출하는 웨딩헤어입니다. 너무 꽉 조이게 땋는 것보다는 느슨하게 머리를 땋고, 스프레이로 고정하는 것이 더욱 예쁩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땋는 것 보다 창의성을 발휘해 사진처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땋아보세요.

땋은 머리에는 뭐니 뭐니 해도 화관이 찰떡입니다. 로맨틱한 화관을 더해 내추럴 웨딩헤어를 완성해보세요.

땋은 머리라고 해서 치렁치렁 늘어질 필요는 없습니다. 깔끔하고 단정하게 땋은 머리를 올려보세요. 그러나 내추럴함을 살리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땋는 방법에 따라 앞모습은 단정하게, 뒷모습은 유니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이 있으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