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전처의 조카와 결혼한 연봉 270억 축구선수
'고모 미안..' 연봉 270억 축구선수 고모부와 결혼한 여성
한 유명 축구 선수의 막장 드라마와도 같은 로맨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상하이 상강에서 공격수로 뛰고 있는 헐크(Hulk)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결혼한 지 12년 만인 2019년 7월 이 부부는 파경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혼한 것이었죠. 그러나 더욱 놀라운 뉴스는 3개월 뒤 나왔습니다 .바로 헐크와 전처 이란 안젤로의 조카인 카밀라 안젤로(Camilla Angelo)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행보는 거침없었습니다. 헐크와 카밀로는 SNS에 공개적으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공개적으로 열애를 알렸죠. 헐크는 자신의 부모와 카밀라의 가족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렸다고 밝히기도 했죠.
사실 이란 안젤로와 카밀라 안젤로는 매우 절친한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열애 사실이 밝혀진 후 카밀라는 이란의 SNS에 "고모에게는 불편한 상황이겠지만 여전히 고모를 사랑한다"라는 메시지를 직접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함께 보낸 것을 SNS에 올렸는데요. 반지 사진을 함께 올리며 약혼한 것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이들이 한 번 더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바로 결혼한 사실을 알렸기 때문입니다.
이들이 결혼한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헐크가 중국 리그에서 뛰고 있기에 헐크가 지내는 중국에 카밀라가 배우자로 입국하려면 비자가 필요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한편 헐크는 2016년 중국의 슈퍼 리그에 진출한 축구 스타들 중의 한 명이었는데요. 연봉은 2000만 유로, 우리 돈으로 약 270억 정도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