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세 부자 사업가와 결혼했다고 알려진 20대 여성의 근황

얼마 전 중국의 웨이보에는 한 장의 사진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진 속에는 한 젊은 여성이 흰색 슈트를 입고 베일을 쓰고 있었으며, 이 여성의 뒤에는 나이가 있는 남성이 흰색 슈트를 입고 서서 이 여성의 어깨를 감싸고 있었는데요. 이 사진은 많은 네티즌들의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리고 네티즌 A씨는 이 사진에 대해 설명을 내놓으며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A씨는 뒤에 있는 남성은 광둥성 둥관에 살고 있는 73세 사업가이며, 여성은 29세로 광시 지역에 살고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88만 위안(약 1억 6,000만 원)의 현금과, 88만 위안 상당의 아파트, 그리고 고급 승용차를 받고 결혼을 했다는 것이었죠.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돈을 보고 결혼했다'며 이 여성을 비난했습니다. 또 어떤 네티즌들은 '88만 위안이 너무 적은 금액'이라며 노인과 결혼하려면 8,800만 위안 정도는 받아야 한다고 밝히기도 했죠. 이들의 결혼을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사랑에는 나이가 없다'며 이들을 향한 비난을 멈춰달라는 의견을 내기도 했죠.

이런저런 말들이 많았던 이 사진 한 장. 그리고 드디어 사진 속 주인공이 등장했습니다. 사진 속 여성은 자신이 사진 속 인물이 맞다고 인정했는데요. 3년 전 자신이 SNS에 올린 사진이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A씨의 주장에는 정면으로 반박했는데요. 뒤에 있는 할아버지는 자신의 남편이 아니라 할아버지라고 설명한 것이었죠.

이 여성은 자신이 할아버지의 손에 컸다고 하는데요. 이에 할아버지에 대해 깊은 감정이 있으며, 할아버지가 시골에서 자신을 보기 위해 상하이로 왔을 때 이를 기념하기 위해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루머로 인해 자신은 너무 상처를 받았으며, A씨에게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변호사와 접촉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A씨는 이에 대해 어떠한 언급이나 사과도 없는 상황인데요. 이 여성이 A씨를 처벌하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야 하기에 변호사조차도 고소를 추천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터넷 썰 믿으면 안 되겠다' '왜 베일을 쓰고 찍었나요? 오해의 소지를 살 만하네요' '할아버지께 효도하는 착한 손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