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호텔? 여성들이 진심 원하는 프러포즈 1위는 과연?

앞으로 함께 꾸려갈 미래에 대해 상대방의 의사를 물어보는 일. 바로 프러포즈입니다. 사실 프러포즈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에 많은 여성들이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있죠. 그렇다면 과연 여성들은 어떤 프러포즈를 받고 싶어 할까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는 미혼여성 2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4위 공원에서 트렁크에 풍선과 함께하는 프러포즈 (12%)

4위는 공원에서 하는 프러포즈입니다. 날씨가 좋은 어느 오후 둘만의 피크닉을 하기 위해 공원으로 떠났는데 남자친구 차의 트렁크를 열어보니 장미꽃과 풍선이 있는 것이죠. 여기서 프러포즈를 받는다면 풋풋하면서도 낭만적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

 

3위 소박하지만 진심이 담긴 프러포즈 (23%)

응답자의 23%는 거창하지 않아도 진심을 담은 프러포즈가 최고의 프러포즈라고 답했습니다. 소박하게 케이크 하나를 사두고 진심을 담아 꾹꾹 눌러쓴 손편지를 주며 수줍게 하는 프러포즈이죠.

 

2위 멋진 호텔에서 하는 프러포즈 (31%)

2위 답변은 바로 멋진 호텔에서 하는 프러포즈입니다. 단둘의 공간에서 어떤 사람의 눈치도 보지 않고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죠. 이곳에서는 좋아서 뛰어도, 눈물을 흘려도 괜찮습니다. 

 

1위 전망 좋은 레스토랑에서의 프러포즈 (34%)

미혼여성이 선정한 최고의 프러포즈. 바로 전망 좋은 레스토랑에서 하는 프러포즈입니다. 이런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와인을 한잔하고, 이어 프러포즈까지 받는다면 금상첨화인데요. 평생 잊을 수 없는 프러포즈가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