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중반 남성이 좋은 여자 만나는 법' 글이 논란되고 있는 이유

얼마 전 한 커뮤니티에는 '20대 초중반 남성들이 좋은 여자 만나는 법'이라는 글이 올라오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대 후반 글 작성자 A씨는 공주처럼 자라서 오냐오냐 했던 사람 만나면 진짜 피곤하다며 이런 여성들을 만나지 않기 위해 영화관, 에버랜드, 뷔페 등 사람이 많은 데 가서 알바를 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얼굴도 예쁜 애들이 자기 힘으로 용돈 벌려고 오는 곳이며 대부분 마음씨도 착하다고 하네요. 

A씨는 '얼굴 예쁜 20대 초중반 여자는 인스타그램 홍보나 남자친구를 만나는 등 마음만 먹는다면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아도 돈 나올 구석이 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는 유흥업소나 성매매를 하는 경우도 있다면서 영화관, 에버랜드, 뷔페 등에서 힘들게 청소나 설거지하는 여성들은 그런 유혹들을 뿌리치고 정정당당하게 최저 시급을 받는다며 이런 여성들이 '진짜 진국'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친구들은 생활력이 강하고 '남자에게 얻어먹으려는 마인드가 없다'라고 하는데요. 자신도 이런 곳에서 알바하면서 진짜 좋은 친구들과 연인을 많이 만나고 좋은 여사친들도 많이 생겼다며 자신의 방법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 조언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진짜 꿀팁이다' '나도 열심히 사는 여자 만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인 반면 '여성 인식이 너무 후진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20대 초중반 남성이 좋은 여자 만나는 법.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