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동원건설 장손과 열애설'재벌가와 연애하는 아이돌 또 누구?

10울 1일부터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바로 카라 출신의 박규리와 7살 연사의 동원건설가 장손이 사귄다는 소식인데요. 박규리의 소속사 더씨엔티글로벌 측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네티즌들은 선남선녀의 아름다운 인연을 축하하고 있죠. 

그러나 재벌과 연애하는 아이돌은 박규리만 있는 것이 아닌데요. 자유분방한 요즘 재벌가 자제들은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사람들을 만난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면 재벌가와 연애하는 아이돌은 또 누가 있을까요?

 

1. '미술'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 ing
    카라 출신 박규리 ♥ 동원건설가 장손 송자호


지난 달 25일 함께 밥을 먹고 바로 이동해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던 박규리, 송자호 커플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송자호는 송승헌 전 동원건설 창업주의 장손으로 보스톤 월넛힐 예술 학교에서 파인아트 전공 과정을 밟은 후 현재는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의 수석 큐레이터로 재직 중입니다. 젊은 큐레이터로 전시 기획 및 총괄을 담당하며 국내외 갤러리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출처 : 박규리 SNS

그는 지난 4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솔직히 미술을 하는 것에 대해 어머니의 반대가 무척 심하셨다. 그냥 공부하고 가업을 이어받기 바라셨던 것 같다. 오히려 아버지께서는 미술에 대한 도움도 많이 주시고 응원도 해주셨다"고 밝히며 미술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죠. 그러면서 "한 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제 성격상, 반드시 꿈꿔온 바를 이뤄낼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서초대학교 페이스북

이들은 지난 6월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전시회인 <낙서 천재 존 버거맨>에서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 전시회 역시 송자호가 주최했다고 하네요. 평소 미술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박규리는 '미술'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송자호와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는 박규리가 연예계에 데뷔하고 처음으로 난 열애설이라고 하는데요.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 재벌과 아이돌의 달달한 럽스타그램
   미쓰에이 출신 지아 ♥ 싱가포르 부호 엘로이


2017년 12월 27일 공식 해체된 걸그룹 미쓰에이에는 중국인 멤버가 두 명 있었는데요. 바로 페이와 지아입니다. 지아는 2016년 5월 20일 팀을 공식 탈퇴하고 중국에서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얼마 전 열애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었죠.

출처 : 지아, 엘로이 SNS

상대는 바로 싱가포르 재벌 2세 엘로이입니다. 엘로이는 지난 2014년 대만 유명 가수 소아헌과 열애 사실을 밝혀 유명해진 인물로 대만판 '꽃보다 남자'에 F4 중 한 명으로 인기를 끌은 우젠하오의 전 처남입니다. 그의 집안은 팜유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130억 위안(대만 화폐), 우리 돈으로 약 2조 2천억 원 대의 자산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지아, 엘로이 SNS

열애 사실 공개 후 계속해서 SNS에 근황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엘로이 역시 당당하게 여자친구와의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3. 인연이 악연으로
   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여자 아이돌만 재벌가 자제들을 만나는 것은 아닙니다. 동방신기 이후에는 JYJ 출신의 연예인 박유천도 재벌가와의 만남을 가졌었죠. 

출처 : OSEN

상대는 바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입니다. 이들은 2016년 가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습니다. 채널A에서 방영된 프로그램 <풍문쇼>에 따르면 박유천이 황하나에게 푹 빠졌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2017년 4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9월에 결혼 소식을 알렸지만 2018년 결별 소식을 다시 전했습니다. 

출처 : 채널A 방송 캡처

이들은 결별 후에도 다시 만남을 지속했는데요. 이들을 이어준 것은 바로 '마약'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박유천은 마약 투약 사실을 강력하게 부인했으나 체모에서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와 사실상 혐의가 입증되었죠. 

이들은 현재 석방되었으며 과거를 반성하고 정직하게 살겠다는 다짐을 한 바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