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 새로운 로맨스도 생기게 마련입니다. 유명인들도 예외는 아니죠. 오늘 커플♥스토리에서는 2020년 새롭게 인연이 된 유명인 커플들을 소개합니다.
1. 아리아나 그란데 ♥ 달튼 고메즈
떠들썩했던 피트 데이비슨과의 열애를 끝낸 아리아나 그란데는 2020년 새로운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바로 부동산 중개업자인 달튼 고메즈입니다. 열애설이 난 이후 달튼 고메즈는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지만 곧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SNS를 통해서였죠.
아리아나 그란데는 비가 오는 배경 속에서 찍은 한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그녀의 우산 위로 떨어지는 비를 연출한 남자가 바로 달튼 고메즈였죠. 하트 모양의 이모지까지 붙이며 달달한 사랑을 공개했네요.
2. 벤 애플렉 ♥ 아나 디 아르마스
지난 2005년 제니퍼 가너와 결혼한 벤 애플렉은 결혼한 지 10년 만인 2015년 이혼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후 많은 여성들과 데이트를 이어오다 2020년에는 16세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쿠바 출신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입니다. 이들은 영화 <딥 워터>에서 호흡을 맞춘 후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니콜라스 케이지 ♥ 리코 시바타
니콜라스 케이지는 한국계 아내 앨리스 김과 결혼해 우리나라에서 '캐서방'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2016년 이혼했고, 이후 한 일본인 여성과 결혼한 후 4일 만에 '술 취해서 한 결혼'이라는 이유로 혼인 무효 확인 신청서를 제출했죠. 이후 만나고 있는 새 여자친구는 무려 30살 연하의 일본계 여성 리코 시바타입니다.
4. 레이디 가가 ♥ 마이클 폴란스키
레이디 가가는 지난 2월 새로운 연인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마이클 폴란스키이죠. 마이클 폴란스키는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으로 페이스북 창립 멤버 숀 파커의 암 면역 요법 연구소이기도 한 파커 그룹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들은 현재 함께 자가 격리를 하며 알콩 달콩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5. 리암 헴스워스 ♥ 가브리엘라 브룩스
마일리 사이러스의 전 남편인 리암 헴스워스는 마일리 사이러스와 포스트잇 커플이었습니다. 이들은 2010년 처음 만나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는데요. 2016년 약혼을 발표한 후 우여곡절 끝에 2018년 말 결혼식을 올렸죠. 그러나 이들은 결국 2019년 이혼하게 됩니다. 이후 리암 헴스워스는 8살 연하의 21세 모델 가브리엘라 브룩스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되죠.
6. 패리스 힐튼 ♥ 카터 럼
2018년 약혼자 크리스 질카와 파혼을 발표한 패리스 힐튼은 현재 사업가 남자친구와 만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39세 동갑내기 카터 럼인데요. SNS로 공개적인 애정을 표현하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