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따라 게임했다 월드 챔피언까지 한 부부 SNS화제(+동영상)

연인 관계 혹은 부부 관계는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해해주고 인정해 주면 더욱 건강하고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한 남성은 '이해해주고 인정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자신의 취미에 푹 빠져버린 아내의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이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일본인 트위터 유저 @ugogon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아케이드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아내는 자신의 취미를 인정해 주고 함께해준다며 아내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내 취미가 무엇이든, 아내는 진짜 날 이해해 주고, 나와 함께 해주려 노력해요. 사실 아내는 너무 심하게 이해심이 넓은 경향도 있는데요. 몇 번 함께 해보면 아내는 저보다 더 잘하더라고요."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댄스 게임 '펌프'였는데요. 함께 올린 영상 속에서 부부는 게임판 위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것은 물론 현란한 스텝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음악이 절정에 달할 때 이들은 드라마틱한 포즈로 마무리를 짓고 있네요.

이 영상은 200만 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이들의 환상적인 호흡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냥 춤추는게 아니가 버튼 다 밟아가며 하네요. 대박' '이건 예술의 경지다' '누군가 나를 이해해주면 너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이들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펌프 챔피언십 대회에서 4번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물론 세계 최고라는 타이틀도 이 부부에게 좋은 것이지만 진정한 행복은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느끼는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