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호감 상승 모습 2위는 '아이 잘 돌볼 때' 과연 1위는?

연인과 나와의 관계에서 대체로 연인의 행동은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득 내가 평소 보지 못했던 연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연인이 새롭게 보인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새로운 모습은 긍정적인 것일 수도 있고, 부정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연인에 대한 호감이 상승하는 행동을 소개할 텐데요. 과연 어떤 의외의 모습에 연인이 새롭게 보일까요?

 

5위 춤을 잘 추거나 노래를 잘 부르는 모습 (9.7%)

사실 노래방을 가지 않는다면 연인이 춤을 추거나 노래를 하는 모습을 보기 힘듭니다. 그러나 연인에게 내가 몰랐던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호감이 상승할 수 있죠. 

 

4위 책을 읽거나 지적인 모습 (9.7%)

항상 밝고 유쾌하기만 한 줄 알았던 연인. 그러나 알고 보니 연인이 책이나 시사지 등을 읽으며 지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연인이 새롭게 보일 수 있습니다. 

 

3위 요리를 잘하는 모습 (14.7%)

연인에 대한 호감이 상승하는 의외의 모습 3위는 바로 연인이 요리를 잘할 때였습니다. 사실 연인이 요리를 해주는 것만 해도 정말 감동스러울 것 같은데요. 잘하기까지 한다면 더욱 호감도가 상승할 것 같네요.

 

2위 아이를 잘 돌보는 모습 (17.3%)

연인이 아이와 잘 놀아주거나, 아이를 잘 돌보는 모습을 보면 호감도가 상승한다고 답변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아마 이는 연인이 미래의 배우자감으로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1위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 (33.7%)

연인에 대한 호감이 상승하는 의외의 모습 1위는 바로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입니다. 이런 모습을 볼 때 연인이 매너 있어 보이고, 가정교육을 잘 받았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이런 모습을 볼 때 결혼 후의 모습이 기대되기도 하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