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과 100% 똑같은 데이트 코스 짜고, 선물 주는 남자친구 뭔가요?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연애를 잘 하고 있던 여성 사연자 A씨. 그러나 남자친구의 완벽한 데이트 코스에는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전 여자친구와 데이트 코스 동선이 100% 똑같다는 것이었죠.

A씨의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와 갔던 데이트 장소만 간다고 하는데요. 물론 남자친구가 별생각이 없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많은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A씨가 남자친구에게 받은 선물 또한 전 여자친구와 겹쳤습니다. 

A씨는 남자친구가 전 여자친구를 잊기 위해 자신을 사귀는 것이 아닌지, 추억을 덮어쓰려고 자신을 만나는 것인지 고민이 된다며 네티즌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새 데이트 코스 짜기 귀찮아서 그런 거겠죠. 의외로 그런 것에 아무 생각 없는 남자들 많이 있어요' '그냥 데이트 코스가 좋았고, 맛집이었고, 좋은 카페였으니까 가는 거에요. 진짜.' '우리 여기 가보자, 또는 여기로 여행해보자라고 말해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100% 똑같은 데이트 코스 짜고 선물 주는 남자친구. 과연 A씨는 전 여자친구 잊기용일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